수리는 이렇게...
드라이버 슬리브 분리 -> 슬리브 샤프트 분리 -> 샤프트 팁샌딩 -> 슬리브 패럴 결합 -> 슬리브 샤프트 장착
-> 헤드장착 -> 그립넣기 -> 스펙확인 -> 포장
수리비..
패럴 10,000원
수리비 20,000원
수리보고...
테일러메디트 R1 리샤프팅 작업입니다.
동일한 투어AD DI 7S에서 6S로 변경입니다. 우선 제작적인 면에선 동일한 길이로 작업했을 경우에는 스웽웨이트가
한포인트 변경되기 때문에 기존과 동일하게 작업하기 위해선 헤드쪽 2g 추가해야 하지만 전반적인 중량감소로 헤드스피트는 증가되는 것으로 짐작해 3.5g를 추가해 오히려 스윙웨이트를 한단계쯤 올렸습니다.
투어AD DI 6S 샤프트의 특징을 본다면 65g 플렉스 S 토그값은 3.3,으로 낮은편입니다. CPM은 265이므로 헤드스피트 95 - 105마일로 스윙템포는 표준일경우 꼭 맞는 샤프트입니다. 킥포인트는 미트킥이며 런치각은 높은편이고 스핀량은 적은 로우스핀입니다. 이런 특성으로 많은 골프메니아들이 많은 좋아했든 샤프트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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